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천 아이와 함께 가 볼만한 곳 - 대형 키즈카페. 송도 아틀란티스

by 홀리윙윙 2023. 3. 13.
728x90

인천 송도에는 대평 키즈카페가 있다. 키즈카페 이름은 아틀란티스. 우선 이곳을 방문하려면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를 하고 가는것이 할인도 되고 입장 하기도 편하다.
네이버에서 '송도 아틀란티스'를 검색 후 예매를 하면 되고, 기간 내에 방문하면 된다. 참고로 연간회원권도 판매를 하니 자주 갈것 같으면 연간회원권으로 구매하는것도 괜찮은 방법이다.(구매일로 부터 1년)
종일권은 11:00 ~ 19:30, 반일권은 15:30 ~ 19:30 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아틀란티스는 상가 5층에 위치하고 있다.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입구가 보이고, 인터넷에서 예매했다면 구매사이트, 휴대폰번호 뒷 4자리를 알려주고 확인하면 입장이 가능하다. 

주차는 4시간 까지 적용이 되니 4시간이 넘을듯 하면 4시간 되기 전에 출차 후 다시 등록해야 한다.

아이는 미끄럼 방지 양말이 필수이므로 꼭 미끄럼 방지 양말을 신키고, 안신키고 왔다면 매표소에서 3,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구매하면 된다.

매표소 옆에는 포토존도 있고, 입구 앞에는 유모차 보관소도 있으니 편하게 유모차를 주차 해 놓고 입장하면 된다.

입구에 들어가면 신발 락카가 있어, 신발을 보관하고 입장하면 된다.

신발 보관 후 찍은 내부 전경. 상당히 넓고 크다.

방문한 이 날에는 포세이돈 기차가 수리 예정으로 운행을 하지 않았다. 옆의 사진은 유격놀이 존.

구름다리를 지나가면 있는 편백존. 꼬꼬마 아이들이 많이 있는 장소다.

인기가 많은 레이싱 파크. 레이싱 파크는 2바퀴를 돌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있는 편이다. 

110cm이하의 아이들은 보호자와 같이 타야 한다.

모터포트존. 아이 단독으로 타야 하므로 3세 미만은 탑승이 불가능 하다.

볼케이노 볼풀존. 신나게 공을 던질 수 있고 볼풀존 우측에는 과학 박물관에 있을 듯 한 기구(?)가 있다

반응형

대형 키즈카페에는 꼭 있어야 하는 스피드튜브. 규모가 크다보니 튜브 타고 내려오는 길이도 꽤 길다

은근 조작방법이 어려운 배틀로봇킹과 공룡 몇마리 있는 쥬라기 파크

역할 체험파크는 각 주제 별 공간이 있어 역할놀이를 하면 된다. 한마디로 소꿉놀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상당히 테이블이 많은데, 주말에는 꽉 차서 먹기 힘든 경우도 있다. 

그래서 그런지 주말에는 외부에서 식사하고 와도 된다고 한다.(원래는 재입장 불가)

 

  • 마치며


상당히 넓은 규모의 키즈카페라 그런지 사람이 상당히 많다. 

기다리는 시간이 있는 놀이기구도 있고, 복잡하지만 그래도 아이가 이것저것 할것도 많고 신나게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면 매우 괜찮은 키즈카페가 아닐까 싶다.
사람이 많고 아이가 뛰어다니니 옷은 얇게 입히고 가야 한다. 은근 덥다.

 


 

728x90

댓글